본문 바로가기
우선 리뷰

[일본] 일본 간식거리 추천 1

by gaeler 2023.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을러 리뷰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바로 간식 / 군것질거리 리뷰 입니다

 

일본 도쿄에서 6년여간 살면서 이건 찐맛이다 생각했던것들을 풀어보려 합니다!

 

 

 

제가 약 6년여를 일본 도쿄에서 생활했었는데요

이제는 귀국해서 그리운 것들이 그때는 참 별나지 않은 간식이였습니다

게다가 저는 군것질 거리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디저트의 천국이라는 일본에서도 6년여동안 제대로된 디저트를 먹어본기억이 거의 손에 꼽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독 자주 사먹었던 간식거리 들이 있어서

이대로 그냥 사진들을 묵히는 것이 아쉬워서 풀어보려 합니다

 

일본은 참 가까운 나라잖아요

언제라도 떠날 수 있고 언제라도 돌아올 수 있는

부담없는 매력적인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도 연휴가 상당히 긴데요

여행가시는 분들이 참고하셨으면 하는 생각에 리뷰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저도 다른 나라를 여행가면 처음본 수십가지의 제품들을 다 맛볼순 없어서

그냥 유명하다는것만 먹어보고 사가지고 올때가 많은데요

이번 리뷰에서는 찐 살아본 사람의 아이템을 풀어볼까 합니다!

 

 

1.파르테논 요거트

첫번째는 파르테논 요거트 입니다 (하츠미츠츠키 - 꿀포함)

첫번째는 그리스 요거트 입니다

가격도 좋고 왠만한 슈퍼가면 쉽게 구하실 수 있어요

단, 이 꿀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 자주 보이진 않아요저는 운좋게도 집근처 슈퍼에 항상 진열되어있어서 자주 사먹었습니다

 

우선 파르테논 요거트는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요즘에는 한국에서도 그릭요거트를 쉽게 살 수 있는데요파르테논 요거트는

그릭요거트이지만 그 질감이 너무 묵직하지 않아서 일반요거트와 그릭요거트 그 중간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목넘김이 좋고 부드러워요

거기에 꿀이 포함되어있는 제품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됩니다

 

일본에 있을때 여행온 친구에게 이 요거트를 추천해줫는데

집에 돌아갈때까지 10개는 넘게 먹고 갔습니다 ㅎ.ㅎ

지금도 이 맛을 그리워합니다

저도 글을 적다보니 이 맛이 그리워지네요

일반 슈퍼마켓에 가시면 보실 수 있어요

그런데 편의점(콘비니)에는 잘 없더라구요

 

저는 도쿄여행가시면 편의점만 털것이 아니라

슈퍼들을 꼭 가볼것을 추천드립니다

편의점이 다가 아니에요 ㅜ.ㅜ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는 하도 일본 편의점 편의점 하니까 다들 슈퍼는 너무 잘 안가시는데

정말 다양하고 맛있고 저렴한것들은 다 슈퍼에 많으니 꼭 시간되면 방문해 주세요!

(슈퍼 영업사원같네요 ㅋㅋ)

 

2. 더블 햄치즈프렌치 (햄치즈 토스트)

이것도 제가 일본여행 가면 무조건 사먹습니다

말그대로 햄치즈토스트인데요

제가 일본에 살고있을때에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우연히 이 빵을 발견하고는 유레카를 외쳤습니다!

부드럽고 폭신한 빵에 햄과 치즈가 그대로 느껴지는~

한국의 이삭토스트를 그리워할 즈음에 이 빵을 발견하게된거지요

제가 이 빵을 자주 사먹는걸 보고 다른 외국인친구도 보고는

이 빵 진짜 맛있다며 환호성을 질렀어요

 

그 이후에 일본 갈때마다 꼭 이 빵을 사먹는데요

이건 보통 우리가 아는 콘비니(편의점)에는 잘 팔지 않아요

보통 일본여행에서 편의점 추천을 하면 딱 세곳을 얘기하지요

 

세븐일레븐

 

 

로손

 

그리고 패밀리마트

일본인들은 줄여서 주로 패마 라고 합니다

 

이렇게 3개의 브랜드의 제품들을 대부분 추천할텐데요

사실 이 밖에도 미니스탑도 있고 

제가 오늘 소개할 

뉴데이즈가 있습니다

 

뉴데이즈는 일본 국영철 (JR노선 / 지하철 X)에 주로 같이 있는 편의점 인데요

우리나라로 치면 코레일에서 유통하는 코레일 편의점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른 3대 편의점에 비하여 자체상품은 덜하더라도 뉴데이즈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그 희소성은 더욱 크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소개드린 이 빵외에도 참 다양한 빵들을 직접 유통하고 있기 때문에

기회가 되시면 꼭 뉴데이즈에도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음번에는 일본 편의점들 커피에 대한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협찬받아 방문하거나 챗GPT 등 AI가 써주는 글이 아닌 제 생각과 느낌을 온전히 담아 시간을 들여  쓴 글입니다

글의 무단복제 / 사진도용은 삼가 주세요 

 

이상으로_게을러 리뷰_였습니다

좋아요, 댓글,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